츄 소속사 1차, 2차 입장문 전체가 모순이넼ㅋㅋㅋ
컨텐츠 정보
- 1,329 조회
-
목록
본문
"올 한 해 이달의 소녀 츄와 관련된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난무하였으나 당사와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소속팀의 발전과 팬들의 염려를 우려하여 문제가 발생되지 않게 아무런 입장을 밝히지 않은 채 시간들을 보내왔습니다.
이는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팀에 대한 애정과 오직 팬들을 위한 배려 때문에 진실의 여부를 말하기보다 최선을 다해 무대와 콘텐츠를 통해서 좋은 모습들만 보여드리려 했던 마음의 표현이었습니다.
.
.
.
앞으로는 무슨 일이 있어도 이번 사태와 같은 일들이 없도록 당사와 이달의 소녀는 초심으로 돌아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개인의 이익이나 유익을 위해서만 일하지 않았고 지금의 자리까지 올 수 있도록 만들어주신 팬분들의 은혜를 알기에 팀에 어려움을 끼치는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끝까지 완주해 반드시 이달의 소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폭언 갑질 이슈에 왜 갑자기 정산, 매니징 이슈는 왜 끼워넣는 거야??
그건 둘째치고 니네 말대로 김지우가 문제인게 맞아???
자꾸 한명이 문제를 일으킨것처럼 몰아가지???
그냥 회사측의 일방적인 분노가 아니고???
멤버 말론 아니라는 데????
"지난주 금요일 발표한 회사공지문은 데뷔전부터 이달의소녀를 사랑해주셨던 팬여러분들께 상황을 설명하고 양해를 구하는 ‘말그대로’의 공지문이었습니다. 대중과 언론에 츄의갑질을 폭로하는 내용의 글과는 목적이 다릅니다."
그러면 폭언 갑질 얘기만 하지 왜 다른 이슈 끼워넣냐고.... 그러니까 사람들이 니네 말 안 믿는거야
관련자료
-
이전작성일 2022.11.28 17:00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