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쓰면 왕따'…아이폰 안 사준다고 방문 부순 아들 [위기의 갤럭시 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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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연령층에선 아이폰에 점유율 역전당한 갤럭시

"등골브레이커 패딩보다 더 강력한 구매동기로 작용"

또래 문화 브랜드 가치 영향…갤럭시, 점유율 경고등

개통 첫날 500만원 플렉스…애플 MZ 정공법 갈수록 세진다

 

[편집자주] 갤럭시의 위기다.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국내 시장점유율이 추락하고 있다. 애플 아이폰은 삼성전자의 안방에서 보란 듯 세력을 넓혀가는 중이다.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선택에 따라 희비가 엇갈렸다. 단지 기술적 요소가 아니란 게 삼성전자의 고민거리다. 애플의 성장 요인이자 삼성전자 위기의 핵심은 미래고객 선호도 차이에 있다. 현장의 반응을 짚어보고 향후 시장이 어떻게 재편될지 전망해본다.

 

 

전망해본다.

 

[후략]

https://m.clien.net/service/board/news/17656246

□ 출처 한국경제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210148140g

https://archive.ph/71c2h (아카이브)

 

 

M병 Z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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