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 를 너무 앞서갔던 비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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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비비고가 2010년 쯤 부터 정확히 짤의 저 컨셉으로 해외 비빔밥 레스토랑을 먼저 시도했는데 >
비빔밥에 대 한 무관심속에 전혀 통하지 못 하고 폭망한다 >
찾지도 않는거 암만 이쪽에서 츄라이 츄라이 해봤자 안 된다는것 만 깨닫고 >
결국 주력 사업을 냉동 만두로 틀었다 (그래서 만두 브랜드 이름이 비비고) >
그런데 비비고가 비빔밥 레스토랑 사업을 접자마자 갑자기 한류 폭풍이 밀어닥치더니 >
패스트푸드형 비빔밥이 이제는 통하기 시작 했다 >
다행스럽게 비비고는 대 신 만두가 대 박났기 때문에 그렇게 아쉬워 하진 않는다 카더라 >
만두도 튼실한 퀄리티와 한류덕에 폭풍 매출이 났기 때문 >
참고로 짤의 30달러는 두 그릇 가격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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