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우크라 725조원 희토류 안 내놓으면 지원 중단"

컨텐츠 정보

본문

17393427645551.jpg

 
 
우크라이나에 대 한 미국  지원의 대 가는 5,000억  달러 상당의 광물 자원이라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 통령이 말했습니다.
 
월요일 늦게 방영된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는 미국 이 우크라가 러시아의 침공에 저항하도록 돕기 위해 수천억  달러를 지출한 것 에 대 한 보상으로 우크라이나의 광대 한 천연 자원의 일부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는 "나는 그들에게 [우크라이나]에 5,000억  달러 상당의 희토류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기본적으로 그렇게 하기로 동 의했으므로 적어도 우리가 어리석다고 느끼게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바보입니다. 저는 그들에게 '우리는 뭔가를 얻어야 합니다. 우리는 이 돈 을 계속 지불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는 리튬에서 티타늄에 이르기까지 현대  기술 제조에 필수적인 중요한 원소와 광물을 대 량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대 한 석탄 매장량과 석유, 가스, 우라늄도 있습니다만, 이 중 대 부분은 러시아가 통제하는 영토에 있습니다.
 
세계 자원 경쟁에서 중국 을 이기고자 하는 트럼프는 우크라이나의 풍부한 광물을 개발하고자 하는 욕구를 이전에도 표명한 바 있습니다.
 
이번 달 초, 그는 기자들에게 "우크라이나와 거래를 하려고 하는데, 희토류와 다른 것 들을 우리가 제공하는 것 들의 대 가로 받을것 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1,762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