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루이비통 올림픽으로 변했다는 파리올림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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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올림픽은 벌써부터

 

‘역 사상 가장 럭셔리하고 잘  차 려입은 올림픽’이라

 

불리는 중.

 

그도 그럴 것 이 파리올림픽의 최대  후원사는

 

프랑스 명품 제국 LVM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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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치 그 자체인 ‘명품 브랜드’가

 

올림픽 스폰서로 전면에 나서는 경우는 아주 이례적.

 

LVMH는 이번 올림픽에 무려 2200억  원을 쏟아 부음.

 

 

 

당장 올림픽 행사의 시작 이 되는 성화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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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 비통의 성화 트렁크에 안 전하게 보관되어 진행.

 

 

 

 

 

이번 파리올림픽의 메달은

LVMH 소속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쇼메’에서 디자인 및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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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이번에 메달을 따는 선수  들은

올림픽 메달이라는 최고의 영예와 함께

‘가장 구하기 어려운 쇼메 한정판 ’을 가지게 되는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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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달 수여식에 사용되는

메달 트레이 역 시 루이 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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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달이 안 전하게 보관 될

메달 트렁크 역 시 루이 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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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올림픽의 메달 수여 자원봉사자

515명이 입을 루이 비통 유니폼은

편리함을 중점에 두면서도 세련됨을 잃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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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대 표팀의 파리올림픽 단복은

LVMH 소속 남성  럭셔리 브랜드 ‘벨루티’가 제작.

프랑스의 우아함을 표현하기 위해

턱시도를 닮은 디자인에 프랑스 국기 색상을 조합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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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명품 브랜드의 디자인이

대 회 전면에 노골적으로 드러날 수 있다 보니

‘스포츠 정신을 최우선으로 여겨야 할 올림픽이

지나치게 속물적으로 변할 것 ’이라는 비판 도 많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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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판 적 입장인 사람 들에겐

‘선수  들의 땀 냄새가 아닌

가죽과 와인 향이 어울리는 올림픽’이라 불리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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