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넷플릭스 신작 예능 ㄷㄷ

컨텐츠 정보

본문

16964852094637.png



'피지컬: 100', '좀비버스', '데블스 플랜' 등 다양한 주제와 장르의 예능 작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넷플릭스가 대한민국 요식업계의 대부, 백종원과 함께 요리 컴피티션 예능 '무명요리사'(가제)의 제작을 확정지었다.

'대한민국에서 요리를 가장 잘하는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이 프로젝트는 나이, 경력, 장르를 불문하고 '나 요리 좀 한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한 컴피티션으로, 미슐랭 셰프부터 단 한번도 요리를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방구석 요리왕까지, '맛'에 일가견이 있는 이들을 한데 모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치열한 요리 대결을 담아낼 예정이다.

백종원은 컴피티션의 심사와 관련해 "너무 어렵다. 잘못하면 욕 바가지로 먹는다"라면서도 "우리나라의 미식 수준이 상당히 높지만 사실 그동안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넷플릭스라는 글로벌 매체를 통해서라면 대한민국의 고수들을 세계에 알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우리나라도 미식 강국의 반열에 오르면 좋겠다"며 프로그램 참여 의도를 밝혔다.

지금껏 본 적 없던 스케일을 보여줄 '무명요리사'(가제)는 [크라임씬], [슈가맨], [싱어게인]의 윤현준 PD가 기획을 맡고, [싱어게인] 시리즈의 김학민 PD, 김은지 PD 그리고 [뭉쳐야 찬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의 모은설 작가가 함께해 쫄깃하고 긴장감 넘치는 컴피티션 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넷플릭스 백종원과 손잡고 요리 서바이벌 신작 예능에 출연할 사람 모집 중

 

100명이 출연한다고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38,054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