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한테 광고 팀 탓하면 안 되는 이유

컨텐츠 정보

본문

 

 

 

 

 

 

쌓이고 있었던 브랜드 이미지를 터뜨린건 자기 자신들입니다. 

 

 

아이폰 브랜딩은 아이폰부터 시작 됐던게 아니죠.

 

 

크게 보면 아이팟부터 시작 됐던 충성 계층이 서서히 번진겁니다.

 

 

실리콘밸리에서는 그 이전에 매킨토시부터 쌓여온 브랜드 자산이구요. 

 

 

 

 

 

 

 

 

 

 

좋으면 젊은 층에서 소문이 안 날 수가 없어요.

 

 

제네시스 이미지가 언제 좋아졌습니까?

 

 

 

 

 

 

 

 

 

 

제품 이 안  좋은데 어떻게 광고 로 승부 봅니까??

 

 

소니가 좋은 제품  만들땐 아무것 도 안 하고 제품 이 SONY 마크만 박혀있어도 아재들이 감성이라고 빨아줬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2,44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