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 서비스 좆같으면 그냥 현금영수증 미발급 신고 때려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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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분좋게 놀러가서 이유없이 진상 취급 당하고,

 

기본적인 서비스도 제공 못 받고,

 

방 상태도 별로고,

 

사전에 안내한 내용하고 다른점도 많고,

 

다른 곳 찾을려고 해도 방도 없고 당일이라 환불도 못하기 때문에

(다시 안와도 상관없음 어차피 대부분의 사람들이 동일한 펜션을 2번 방문하지는 않음)

(펜션사장들이 이런 부분을 악용하기 때문에 배짱장사가 가능함)

 

그냥 마지못해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후에 리뷰를 남길려고 해도

 

숙박비를 계좌로 입금했으면, 네이버나 숙박 어플에는 후기를 남길 수가 없음

(해당 플랫폼을 이용해서 결제한 손님만 후기를 남길 수가 있음)

 

아무튼 1달 정도 지나면 홈텍스로 가서 현금영수증 발급내역을 확인 하고

(발급내역 있으면 방법 없음)

 

발급내역이 없으면 현금영수증 미발행으로 신고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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펜션업은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업종임 (소비자가 요구하지 않아도 의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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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이 확인하고, 미발급이 사실로 밝혀지면

 

미발금 신고금액 20%에 상당하는 포상금도 지급함 (숙박비가 30만원이면 6만원을 포상금으로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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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고하는 방법

홈텍스 - 상담/제보 - 현금영수증 미발급

 

 

만약 계좌이체한 예금주가 사업주와 다르다면

 

이럴때는 현금영수증 미발급이 아닌 차명계좌로 신고 및 제보를 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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