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개' 나오는 영화 & 만화
컨텐츠 정보
- 100 조회
-
목록
본문
1.맥스 3000
TV방송국 기자 로리는생체실험을 위해 동물을잔혹하게 이용한다는 정보를 얻고 이멕스연구소에잠입, 연구견 맥스를 데리고 도망친다. 맥스는 연구소의 설립자인 자렛박사가DNA를 합성해 인간의 지능과 카멜레온의 변신, 야수의 힘 등을 부여한 범죄소탕형 경비견. 그러나 비정상적 공격태도로 인해 진정제 주사를 맞은 상태다.
2.견신
현대, 도쿄. 미야자와 겐지의 시에 푹 빠진 내성적인 고등학생 시마자키 후미키는 어느 날 혼자만의 은신처인 폐건물에서 한 마리의 대형견을 만난다. 그것은 인간의 말을 하고 몸에서 칼날을 꺼내며 귀에 '23'이라는 각인을 가진 수수께끼로 가득찬 존재였다. '23'. 그것은 20세기 최대의 흑마술사라고 불리는 알레이스터 크로울리가 남긴 수수께끼의 숫자. 대형견은 누군가의 '인간을 봐라'라는 목소리에 반응하여 인간계에 나타났다고 한다.
후미키는 대형견을 '23'이라고 이름 짓고, 어느새 강한 유대 관계를 맺게 된다. 하지만 23을 포획하기 위해 거대한 그림자가 암약하기 시작한다. 그 목적은? 그리고 23의 정체는?!
3.쿠조
스티븐킹의 원작 소설을 영화한 작품.
트랜턴 가족은 뉴욕에서 캐슬록으로 이사를 온다. 남편 빅이 일 문제로 떠난 동안 아내 도나[1]와 네 살배기 아들 태드는 자동차를 타고 가던 중 차가 망가져 정비소에 들른다. 그러나 그곳에는 광견병에 걸려 사람들을 죽이기 시작한[2] 세인트 버나드 "쿠조"가 있었고, 설상가상으로 차는 뜨거운 뙤약볕 아래서 완전히 고장난다.
4. 탈출 : 프로젝트 사일런스
이선균 유작.
짙은 안개 속 연쇄 추돌사고가 일어나고, 붕괴 위기의 공항대교에 풀려난 통제불능의 군사용 실험견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극한의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의 이야기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