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맘모스빵 사건 (Nick K) 사과문 올라옴
컨텐츠 정보
- 90 조회
-
목록
본문
안 녕하세요. 영상 속 카페를 운영하는 분들의 아들 입니다. 먼저 불편을 겪으신 닉케이님 께 사죄의말씀 올립니다.. 한국 을 여행하시며 좋은경험만 하셔도 부족한데 이 사건으로 인해 한국 에 대 한 이미지를 안 좋게 심어드린것 같아 정말 죄송할따름입니다. 본 상황 에 대 한 이야기를 드리자면 원래 카페를 운영하던 직원 이 그만두게되면서 얼마 전 무인카페로 전환하게 되었습니다. 무인카페로 전환하며 베이커리판 매도 어렵다고 판 단하여 기존에 준비해두었던 재고들도 처분하려 하고있었고, 더이상 발주도 넣지 않고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사건이 발생한 8월5일. 무인으로 영업을 하던 중 원래 사용하던 키오스크에서 닉케이님 이 빵을 주문하셨고, 잠시 후 부모 님 께서 카페를 잠깐 들리셨는데, 빵을 주문하셨다고 하셔서 기다리셨을 닉케이님 생각에 급히 빵을 찾아 제공해 드렸지만 카페운영에 대 해 미흡하셨던 부모 님 께서는 전자렌지에 돌려서 제공하면 될거라 생각하셨고, 급한마음에 차 마 유통기한까지 확인하지 못 하셨습니다.. 아무리 마음이 급해도 당연히 확인을 잘 하고 판 매를 했어야 하는건데 저희의 불찰이 너무나 컸고, 더이상의 카페운영은 하지않는게 맞다고 생각되어 폐업을 결정하였습니다. 고의적으로 발생된 일이 아니지만 인지를 하지 못 했다는 점, 그자체로도 너무나 큰 잘 못 이기에 반성하며 닉케이님 께 이 사건에 대 한 배상과, 진심어린 사과의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어려운 상황 이지만 먼 길을 손님 이 방문해주셨고, 심지어 외국 인 손님 이다보니 그냥 되돌려보낼 수 없어 어떻게든 제공해드리고 싶었던 부모 님 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아려주시고, 용서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닉케이님 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꼭 연락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직접 사과의 말씀과 마음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이런 상황 을 겪게 해드려 죄송하고, 맘 불쾌하셨을 닉케이님 구독자 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 >
>
댓글반응은 >
>
변명만 적어놓고 사과문 맞냐 라는 반응 >
>
찐인지 어그론지 궁금 >
관련자료
-
이전
-
다음